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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잎클로버의 꽃말은 행복

복지관에 바란다

사상구장애인복지관은 여러분의 희망의 세잎클로버이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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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관에 바란다

나눔은 아름다운 실천입니다.
함께하는 사람들, 편견없는 미소가 장애인에게 희망을 줍니다.

이용자 고충처리 안내

1. 상담 및 신청

* 이용자 고충처리 담당자 : 최윤은 사회복지사 (☎ 051-986-4022)
* 접수된 내용은 7일 이내 접수 사실을 이용자에게 안내합니다. 이용자 요청시 고충처리과정을 안내하며, 접수된 내용은 15일 이내에 처리합니다. 다만, 부득이한 경우 15일 연장 될 수 있습니다.

2. 내용조사

접수된 내용을 담당자는,

  1. 1) 신청인, 이해관계인, 참고인 면담
  2. 2) 관련 팀 및 관련 담당자의 면담
  3. 3)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조사하게 됩니다.

3. 회의

조사가 완료되면 이용자의 고충을 가장 최선의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관장, 국장, 과장, 팀장이 모여 회의를 실시하고 방안을 모색합니다.

4. 처리결과 통보

고충처리 담당자는 회의내용을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7일 이내 이용자에게 전달합니다. 이용자의 처리결과 통보에 대한 확인을 받으며, 이용자는 회의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다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재심의 할 수 있습니다.

5. 처리체계

  • 접 수
  • 접수내용확인 담당자
  • 접수내용 보고 국장, 과장
  • 조 사
  • 회의개최 관장, 국장, 과장, 팀장
  • 결과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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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고충처리 신청서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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